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
제목 [학생] 수업 참여 및 학사관리 안내
작성자 관리자
대상 공통 조회수 4198
상단알림 Y 작성일 2022.11.08 오후 3:39:30

수업 참여 및 운영 관련한 사항을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수업시간표와 장소를 확인하여 수업 참여

 

2. 출결관리

- 스마트출석 시 출석 완료 여부를 반드시 확인

- 스마트출석 시간은 출석시작 후 5분이며, “출석했습니다.”라는 메시지를 확인해야 함

- 인증번호 미입력, 지각 등으로 출석인증을 못한 경우 쉬는 시간, 수업종료 직후 강의실에서 바로 교수님께 문의하여 출석 정정 요청(해당 수업 시간 외 출석 정정 불가)

- 학칙 시행세칙 제39조에 의한 결석인 경우 사유 발생일 14일 이내로 결석계를 제출하여야 함

- 인증번호 공유 등의 부정출석 시도 또는 이에 협조할 시 학칙에 의거하여 사안에 따라 징계를 받을 수 있음을 인지

 

3. 수업운영 및 코로나19 방역수칙 철저 이행

-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며,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하여 대면수업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1, 2층 강의실 수업을 실시간 zoom수업으로 지원함

- 코로나19 확진 사실 확인 직후 의과대학 행정팀으로 연락

 

4. 의예과 진급 요건 중 교양과목 충족 여부 자가진단, 학년별 교육과정표 등을 확인하여 학과/학년 진급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수강계획 및 학사 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.

- 의예과 진급을 위한 교양과목 이수 충족 여부 자가진단 방법 : 바로가기

- 의예과, 의학과 학년별 교육과정 표 : 바로가기

 

5. 학습에 어려움이 있거나, 진로, 학생생활, 정신건강 등의 고민이 있을 경우 아래의 채널을 통하여 수시로 상담 또는 지도를 받을 수 있으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- 본인의 지도교수, 학년 담임교수, 학과장 : EDWARD 시스템 > 학사행정 > 상담 메뉴에서 상담 신청 또는 유선 연락

- 학생지원센터 및 학생상담실 : 안내페이지 바로가기

- 의과대학 홈페이지 고민상담신문고를 통한 개별 연락 – 바로가기

 

 

 

의 과 대 학 장

목록